일상/daily

부산시티투어 / 시티투어버스

옞잉 2021. 10. 27. 00:37

"부산시티투어 / 시티투어버스" ʚ◡̈ɞ 

부산 시티투어 버스를 타기 위해 부산역으로 갔어요◡̈ 

 

 

 

 

 。゚°✶ฺ. ☾ * :・゚✧°☁️ 。* °。゚✶°。   

⇦ 부산 시티투어 사이트

 

부산 시티투어 탑승권을 받기 위해 부산역으로 가서 줄서서 받았어요◡̈ 

탑승권은 이렇게 생겼고 처음 탑승한 시간부터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고 쓰여있긴 해요◡̈

매주 월요일은 시티투어 휴무지만 공휴일인 월요일은 운행한다고 해요◡̈

 

 

 

부산역 시티투어 안내센터앞에 있던 이용 안내들이에요◡̈

 

 

따로 노선도나 운행시간도 자세히 적혀있는 종이를 주셨어요◡̈

여행 계획을 미리 짜두려면 미리 보고 가는 게 좋을 거예요◡̈

 

 

 

저희는 해운대에 숙소가 있었어서

해운대해수욕장 앞에서 (11 :  05) 레드라인 버스를 탔어요◡̈

레드라인은 2층이 뚫려있지 않았어요◡̈

 

 

 

그리고 평화공원에 내려서 그린라인 버스로 갈아탔어요◡̈

(12 : 01) 버스를 타야 했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버스들이 조금씩 늦게 오긴 하더라고요◡̈

 

그린라인은 2층이 뚫려있어요◡̈

 

 

2층에서는 일어나 있으면 안 된다는 주의사항들이 자리 앞에 적혀있었어요◡̈

그리고 터널도 지나는데 터널을 지날 때 조금 무서웠어요 ◡̈◡̈

 

 

날이 좋아서 더욱 좋았어요◡̈

2층이 뚫려있어서 너무 시원했고 몇몇 분들은

다리 위에 지날 때 창가 자리가 무서우시다고 하셨어요◡̈ 

 

시원한 시티투어버스 타보는 거 완전 추천이에요◡̈

 

 

 

 

 

 

ʚ◡̈ɞ