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/daily

부산 송도 해상케이블카

옞잉 2021. 10. 29. 00:45

 

 

"부산 송도 해상케이블카"

시티투어버스를 타고 송도로 가서 해상케이블카를 탔어요◡̈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。゚°✶ฺ. ☾ * :・゚✧°☁️ 。* °。゚✶°。   

⇦ 송도 해상케이블카 사이트

 

2021.10.27 - [일상/daily] - 부산시티투어 / 시티투어버스

 

부산시티투어 / 시티투어버스

"부산시티투어 / 시티투어버스" ʚ◡̈ɞ 부산 시티투어 버스를 타기 위해 부산역으로 갔어요◡̈  。゚°✶ฺ. ☾ * :・゚✧°☁️ 。* °。゚✶°。   ⇦ 부산 시티투어 사이트 부산 시티투어 탑승

yejinglog.tistory.com

시티투어버스를 타고 송도 케이블카 타는 곳으로 갔어요◡̈

 

 

송도 해상케이블카를 타러 갔어요◡̈ 

저희는 크리스탈 크루즈로 케이블카 바닥이 유리로 되어 밑이 보이는 케이블카를 예약해뒀어요◡̈ 

코로나로 인해서 저렇게 탑승장으로 들어가면 바로 연결되어있는 곳으로 갈 수 있는 것이 아니라 

한번 돌아서 정문으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◡̈

 

 

 

오른쪽에 보이는 정문으로 들어갔어요◡̈

 

 

1층에서 매표를 할 수 있었고 옆에 주차장도 바로 이어져있었어요◡̈

케이블카를 탈 수 있는 층은 4층이었어요◡̈

 

 

저희는 예약을 했는데 매표를 뽑아야 하는 줄 알고 1층에서 뽑아서 올라갔는데

그럼 뽑은 시간을 보고 입장을 시켜주시더라고요,,

저희는 예약시간은 더 일찍이었어서 그냥 바로 예약한 페이지 보여드리니까 입장 바로 시켜주셨어요◡̈

예약시간 맞춰서 가신 분들은 매표하시지 말고 바로 입장하세요!!◡̈◡̈

 

 

파란선은 일반 에어크루즈

빨간 선은 크리스탈 크루즈 줄이였어요◡̈

 

위쪽에 전광판 보시면서 입장할 수 있는데 금방금방 순서가 지나가더라고요◡̈

 

 

코로나로 입장 제한이 4명이라 한 크루즈에 일행끼리만 탈 수 있었어서 좋았어요◡̈

백신 완료하면 4명 이상 동승 가능합니다◡̈◡̈

 

 

해상케이블카에서 바다를 보는 게 정말 즐거웠어요◡̈

올라갈 때는 날이 조금 흐렸지만 올라가서부터 내려올 때는 날이 좋아져서 두 가지 모습을 다 보고 왔네요◡̈

 

 

위에 올라가자마자 이것저것 분식들이나 카페 음료들을 파는 곳이 있었어요◡̈

저희는 애플 수박주스 먹었어요◡̈

 

 

 

올라가니 날씨가 너무 좋아졌어요◡̈

핼러윈 분위기로 귀엽게 꾸며져있기도 하네요◡̈

 

 

 

 

 

ʚ◡̈ɞ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'일상 > dail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강남역 아트몬스터  (0) 2021.11.09
금성오락실, 성수동 핫플레이스 오락실  (0) 2021.11.06
부산시티투어 / 시티투어버스  (0) 2021.10.27
부산 스카이캡슐  (0) 2021.10.26
부산 해동용궁사  (0) 2021.10.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