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/daily

금성오락실, 성수동 핫플레이스 오락실

옞잉 2021. 11. 6. 04:00

"금성오락실, 성수동 핫플레이스 오락실"

성수동에는 핫플레이스가 많은데 그중에서 요즘 가장 핫한, 

LG가 이번에는 제대로 마케팅을 한 금성오락실에 다녀왔어요◡̈ 

 

 

 

 

 。゚°✶ฺ. ☾ * :・゚✧°☁️ 。* °。゚✶°。   

⇦ 금성오락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

금성오락실은 LG에서 LG올레드를 홍보하기 위해 만든 마케팅 공간인데

마케팅 못한다는 LG에서 드디어 제대로 된 마케팅 공간을 만들어 낸 것 같아요◡̈ 

인기가 너무 많아서 저희도 주말 방문 기준 2시간 넘게 거의 3시간을 기다려서 들어갔어요◡̈

볼거리가 없는 듯했지만 생각보다 너무 많았던 금성 오락실!!◡̈

위치는 위층에 있는 매장인 수피를 치고 가시면 됩니다◡̈

맨 아래 위치 카카오맵으로도 올려드릴게요◡̈

대림창고 카페 바로 건너편이에요◡̈ 

https://place.map.kakao.com/26781978

 

수피

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71 1~2층 (성수동2가 320-5)

place.map.kakao.com

 

 

 

저희는 4시쯤 테이블링 어플을 이용해서 웨이팅을 걸어 두었고요◡̈ 

근처 카페에서 계속 기다렸어요◡̈

6시 45분쯤 들어갔어요(๑•᎑•๑) 

웨이팅이 긴 이유는 아무래도 실내를 이용하는 인원이 한정적이니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위해서 인 것 같아요◡̈

그리고 인스타 팔로우하시면 금성오락실의 머리띠를 받을 수 있어요◡̈

 

 

 

처음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것 화려한 메인 포토존이에요◡̈

앞에 '스스로 빛나는 나'라는 문구도 참 잘 만들어 둔 것 같아요◡̈

이 쪽에서 영상을 찍어도 너무나 예뻤어요◡̈

 

 

 

금성오락실 실내 분위기는 이렇게 되어있었고

거울 포토존이 크게 있어 더욱 넓은 기분은 들었어요◡̈

 

 

 

커다란 LG올레드 모니터로 게임들을 할 수 있도록 되어있었는데

처음 보인 게임은 크레이지 아케이드였어요◡̈

귀여운 다오와 배찌 인형도 센스 있게 함께 있었어요◡̈

 

 

 

스타크래프트 게임도 있었고◡̈◡̈

 

 

제가 너무 재밌게 했던 레이싱 게임도 할 수 있었어요◡̈

이거 타러 한번 더 가고 싶네요◡̈◡̈

 

 

카트라이더나 철권 같은 게임과 스파이더맨 나오는 게임, 피파랑 보글보글 같은 게임들도 있었어요◡̈

 

 

 

그리고 오락실을 나오게 되면 멋진 캠핑장처럼 꾸며져 있는 야외 공간과 실내에 분식들이 팔고 있어요◡̈

맛있어 보이는 분식들이 많았었는데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먹어보고 싶어요◡̈

 

 

그리고 한쪽에 금성오락실의 귀여운 굿즈들도 판매 중이었어요◡̈

정말 너무 귀엽게 잘 만들어두신 것 같아요◡̈◡̈

 

 

 

그리고 2층으로 올라가게 되면 수피라는 패션 관련 샵이 있어요◡̈

 

 

예쁜 옷들이 정말 많았고

특이하고 신기한 물건들도 팔고 있었어요◡̈

 

 

 

그리고 오른쪽에 보이는 파란 공간이 피팅룸이었는데 

피팅룸이 센스 있게 꾸며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◡̈◡̈

계단 3칸을 올라가면 있는 피팅룸이고

전신 거울과 폭신한 소파가 준비되어있는 특이한 피팅룸이었어요◡̈

 

 

금성오락실

10월 21일부터 12월 19일까지 꽤 오래 하는 것 같아요◡̈

저두 시간 되면 한 번 더 가고 싶었어요◡̈

 

 

 

 

 

ʚ◡̈ɞ 

 

 

 

 

'일상 > dail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서촌 소품샵 알피 - RP  (0) 2021.11.11
강남역 아트몬스터  (0) 2021.11.09
부산 송도 해상케이블카  (0) 2021.10.29
부산시티투어 / 시티투어버스  (0) 2021.10.27
부산 스카이캡슐  (0) 2021.10.26